티스토리 뷰

녹용

녹용 효능과 원용

Uniss 2019. 7. 2. 11:20

녹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러시아산, 중국산, 뉴질랜드산 중에 고민하시고 계실 텐데요. 북미산 엘크는 국내 수입 금지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 앞서 언급한 세 종류의 녹용을 가장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 러시아산이 가장 고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으뜸의 녹용이다라는 뜻에서 원용이라고도 불리는 러시아 녹용,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원용이 유독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구전 녹용은 러시아 녹용 효능에 대해 품질이 좋은 이유가 러시아의 특별한 생장환경에서 비롯된다고 답변하였습니다. 러시아의 혹독한 영하의 추위와 청정지역의 약초를 먹으며 방목 형태로 사육되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추운 지방에서 사슴의 뿔은 더운 지방에 비하여 골질화가 느려 뿔의 조직이 조밀하게 완성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조직 촘촘히 녹용의 진한 성분이 가득 모이기 때문에 타 녹용에 비하여 좋은 품질로 사랑받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원용은 뿔의 크기가 크고 표면의 털이 부드럽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원용이 들어간 제품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나요?

구전 녹용은 동일한 산지의 녹용이라 할지라도 녹용의 부위마다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부위가 들어갔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변하였습니다. 밑에서 위로 올라갈수록 녹용의 단면이 촘촘한 특징을 가지며 가격도 고가인데요. 그 이유는 사슴뿔의 가장 최상단에 생장점이 위치하여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세포가 뿔 끝 쪽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밑으로 내려갈수록 오래된 세포, 즉 경질화에 가까워지는 상품가치가 적은 부위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용 제품 중에 고민이시라면, 꼭 최상단 부위인 분골, 그리고 팁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녹용 효능을 보기 위해선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 살펴보아야 할 점이 있나요?

원용 제품은 고온에서 달여지는 한방 즙인 만큼 환경호르몬의 위험이 없는지도 살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구전 녹용은 포장재의 재질을 폴리프로필렌으로 사용한다고 답변하였습니다. 고온에서도 변형이 적고, 의료기기에서 사용되어 안전성이 인증된 폴리프로필렌은 고가이지만, 환경호르몬이 유출되지 않아 안전한 용기의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녹용 효능을 보기 위해 섭취하는 일이 오히려 환경호르몬 때문에 건강이 더 안 좋아지면 안 되겠죠.

 

건강한 삶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진한 녹용 효능 기대할 수 있는 구전 녹용을 권해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원용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여기를 통하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녹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용 효능의 비밀  (1) 2019.09.11
러시아 녹용이 좋은 이유는?  (1) 2019.08.06
녹용 효능 - 조혈작용  (1) 2019.05.14
녹용 추천이 많은 이유와 녹용먹는방법  (1) 2019.05.09
녹용 효능 주의해야 하는 사람  (1) 2019.03.21
댓글